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개표소 봉쇄' 일주일…체육단체 "공권력 투입 필요, 일터 돌려달라"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2 목록 댓글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4000804?sid=102


빨갱이 새끼들

체육단체 핑계 대면서 강제 진압 껀수 찾고 있노 ㅋㅋ

저건 좌파 언론이랑 빨갱이들이

대놓고 그냥 체육단체 입을 통해서

강제 진압을 하겠다라고 말하는중인거지


네팔이 답이다

제2의 419 혁명 가즈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