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19) 삼성전자 "호남 반도체 공장 설립은 아는바 없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0


 

홍어새끼들 언제는 삼성이 망해야 한국이 발전한다고 말해놓곤 이제와서 등꼴 빼먹으려고 하노

 

개 씨발 소름돋게 뻔뻔한 새끼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