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삼성전자 "호남 반도체 공장 설립은 아는바 없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홍어새끼들 언제는 삼성이 망해야 한국이 발전한다고 말해놓곤 이제와서 등꼴 빼먹으려고 하노 개 씨발 소름돋게 뻔뻔한 새끼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