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저들에게 부정선거는 아무것도 아니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4 목록 댓글 0

헌법재판관이라는 여자가 하는 말 봐라 

 

근데 요새 돌아가는 꼴을 보면 

 

선거 자체가 저들에겐 아무것도 아니었던거 같다 

 

그냥 개돼지들에게 자신들이 권력 잡은 이유만 보여주는 수단일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