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들에게 부정선거는 아무것도 아니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헌법재판관이라는 여자가 하는 말 봐라 근데 요새 돌아가는 꼴을 보면 선거 자체가 저들에겐 아무것도 아니었던거 같다 그냥 개돼지들에게 자신들이 권력 잡은 이유만 보여주는 수단일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