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삼성반도체 공장은 선거 전인 지난 달 이미 전라도로 확정됐다고 한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www.khan.co.kr/article/202606112227015

이미 광주로 확정해 놓고 김부겸이 떨어져서 대구에 안 짓느니 마니 선동질 지리네.
선거 때문에 일부러 발표를 늦췄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