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반도체 공장은 선거 전인 지난 달 이미 전라도로 확정됐다고 한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khan.co.kr/article/202606112227015이미 광주로 확정해 놓고 김부겸이 떨어져서 대구에 안 짓느니 마니 선동질 지리네.선거 때문에 일부러 발표를 늦췄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