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1xWpP8ABuP8?si=gyrSixYQHUdn_cIs
미친놈들임.
증거보전해서 가져갔더니 변론기일때 아무것도 안하겠다고 하고 나가버리고
갑자기 뚝 선고기일 잡고는 기어나와서 기각때려버리려길래
저 변호사가 선고하지마라, 변론기일 다시열어라 이거 지금 본인들이 범죄저지르는거다 하니까
법정 경위 6명이 들러붙어서 복도에 던져버림.
그리고는 소송기각하고 나중에 윤통 탄핵선고나 청문회같은데서 부정선거얘기나오면 '대법원에서 판단내렸던 사실'드립친거임.
이거 미친짓거리아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