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단독] "청탁금지법 좀 위반하자" 선관위 특혜 채용 수사 와중에 또 채용 청탁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4 목록 댓글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7/0001953416?sid=100


시바 진짜 쓰레기 집단이었노

아예 개도가 불가능한 ㄷㄷㄷㄷ

대놓고 법위반을 당연시 하는

쓰레기 범죄자 집단 = 선관위

부정선거 주범 = 선관위

고소고발이 아니라 목을 따서 광화문에 내다 걸자


네팔이 답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