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TV조선은 하루 종일 장동혁 까고 한동훈 띄우는 방송만 하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3 목록 댓글 0

아침부터 저녁까지 이상한 패널들 불러다가 장동혁이 자기네 비위에 안맞는다는 이야기 주구장창 틀어주고

한동훈은  학생들하고 이야기하고 찰밥 할머니 인연 어쩌고 하면서

 

억지미담 생성중

 

 

얘들이 MBC랑 다른게 뭐가 있나 싶네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