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34674?sid=102
이번에 못때려잡으면 대한민국 다신 미래 없다
어차피 같은 편이라서 그냥 하는척 시늉만 하는거고
국민들이 들고 일어나서
다 때려잡고 바로 고쳐야됨
네팔이 답이다
다음검색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34674?sid=102
이번에 못때려잡으면 대한민국 다신 미래 없다
어차피 같은 편이라서 그냥 하는척 시늉만 하는거고
국민들이 들고 일어나서
다 때려잡고 바로 고쳐야됨
네팔이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