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이재명 개표 직원한테 반말함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0

 

자기 밑에 말단 공무원들은

 

다 개좆으로보나보네

 

카메라 있을때도 저런데

 

김문기 유한기 죽어도 눈하나꼼짝안한 인간이라는걸 기억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