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나경원 “내가 오세훈이라면 지금 당장 재선거 선언”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1 목록 댓글 0

https://n.news.naver.com/article/028/0002809407?cds=news_media_pc



전라도 오세후니가

막판에 몰려와 밤 10시까지 투표한

시민들덕분에 정원오에게 1%차로 이겨놔서

다시 선거를 치르면 부정선거고 나발이고

질지도 모른다라는 불안감때문에

저지랄뼝하는거지머


누가봐도 이번 선거는 무효에 재선거를 해야하는건데

병신새끼


그릇이 안되는건 팩트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