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때문에 월드컵 안보기는 개뿔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평일 낮에 네이버 중계로만 360만명 보는데 이번월드컵 안볼꺼다 ㅇㅈㄹ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