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홍명보 때문에 월드컵 안보기는 개뿔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0

평일 낮에  네이버 중계로만  360만명 보는데     이번월드컵 안볼꺼다 ㅇㅈㄹ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