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상황 jpg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드컵이고 뭐고 ㅋㅋㅋ 아무도 별 관심 없음. 나도 어제 저거 보고 월드컵 하나?? 언제?? 이랬음. 알고보니 오늘 했더라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