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시발] 삼닉 반도체공장 호남으로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0

https://n.news.naver.com/article/028/0002809101?sid=102

 

 

유력은 개뿔 확정이란다.

ㅎㅎ

확정되고제품 나올즈음에삼닉 주식 다빼라

그짝가서 안 망한 기업 있었냐

천날만날파업에..횡령할건데 ㅋㅋ

 

호남향우회가 존ㅐ 하는한..그짝 발전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