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실선거?? 같은 소리하고 있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정선거라는 단어가 있는데.. 굳이 국어사전에도 안 나오는 단어로악을 쓰고 부실선거라고 우겨대는 이유가 뭐냐? 뭐 문재앙때 불상의 발사체 같은 거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