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아줌마 내란이 뭔지 아세요?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4 목록 댓글 0


????내란은...내란은 뜻을 떠나서 ㅇㅈㅁ...... ㅇㅅㅇ이 한 게 내란이에요!!!!!!!

!!!!!!!!!!

어휴 이러니 젊은층이 다 우파하지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