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영포티 영퓦티가 2030 우파를 싫어하는 이유 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실 이념 때문이 아님 ㅋㅋㅋㅋㅋ어휴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