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노태악 출퇴근 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n.news.naver.com/article/028/0002809392

 

 

 

오후 3시에 출근해서

오후 5시 30분에 퇴근때려버림

 

 

씨이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개새끼 사형때리고 좆관위 해체해야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