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명차들이 못생겨지는 이유가 있었노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9 목록 댓글 0

알고리즘 떠서 캡쳐해 옴.

하.. 이유가 참..

답은 짱깨였음.

짱깨들이 저런 디자인을 원하고

판매지수도 좋아서 짱깨 취향대로

만든다고 함. 근데..

 

정작 짱깨는 유럽의 명차 디자이너들을

직접 초빙까지 해서 자기네 차 디자인을

유럽 명차랑 똑같이 베끼고 있는 중.

이 또한 문화침투의 일종이지.

 

한줄요약?

개짱깨가 또 씹짱깨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