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왜 민주당과 전라도가 자꾸 친중 쪽으로 가려는지 알아보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7 목록 댓글 0

한국인 부계 Y하플로 혈통임

전라 충청 경기 토박이의 경우 O3 (요즘 바뀐 표기로 O2) 하플로가 50% 가까이됨

이게 뭐냐?

중국 한족과 거의 같은 비율임

왜 이러냐?

아래 표를 보자,


일본인들은 거의 대부분 유전자가 한국 이주민으로 구성된건 다 알거고

위는 시대별 한반도에서 이주한 일본인 유전자 비율임


야요이시대 노란색 이 두번째 그래프에서 나타남

이게 뭐냐?

경상도에서 건너간 야요이인인데, 위 오른쪽 표기에 (북동아시아인) 이라고 되어있음

왜?

경상도인은 시베리아유전자가 많음, 8천년전에 한반도 들어온 빗살무늬토기인


그런데 위 그래프 보면 고분시대 다시말해 3세기부터 7세기 이민자가 파란 그래프로 일본인 대부분인데

이게 오른쪽 표기 "동아시아인 사실상 중국인으로 되어있음


왜 이런가?


경상도와 달리 (그리고 강원도 영동 )

충청 경기 전라 도 사람들은 그 이후 황하 유역 사람들이 요동으로 들어와서 고한국인과 좀 혼혈 된 후


한국 서부로 대규모로 몰려온거임

그리고 일본으로도 대규모로 가고


경상도 인에 비해 중국인에 좀 더 가까운 유전자이고

부계 혈통은 거의 중국인 유형임










민주당과 그쪽 사람들은 스스로 한국인임을 자각을 더하고 벗어나라 노력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