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윤석열 대통령이 생각하는 이재명의 대장동 사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7 목록 댓글 0

이새끼들 하는거보면 너무 겁이없다

역대 어느정권도 아무리 권위적이고 엄혹한 시대에도 정권이 이정도까지 뻔뻔하진않았다

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