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이 생각하는 이재명의 대장동 사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새끼들 하는거보면 너무 겁이없다역대 어느정권도 아무리 권위적이고 엄혹한 시대에도 정권이 이정도까지 뻔뻔하진않았다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