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근데 이새끼 짱깨임?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0


민심이 "장강"처럼 흐른다네 ㅋㅋㅋ

시발 장강은 짱깨 강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년 그냥 주둥아리만 열면 집구석에서 짱깨간첩들이랑 나누던 워딩이 다 튀어 나오노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