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새끼 짱깨임?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민심이 "장강"처럼 흐른다네 ㅋㅋㅋ시발 장강은 짱깨 강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년 그냥 주둥아리만 열면 집구석에서 짱깨간첩들이랑 나누던 워딩이 다 튀어 나오노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