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수완박 부작용, 수사마비에 경찰들 줄사표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5298382?sid=102 이미 예견됐던 .. 돈없고 빽없는 시민들만 피해보는거지 ㅋㅋ알면서도 찍어준 씨발새끼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