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부정선거, 결국 '딸깍' 한번으로 가능한거였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5 목록 댓글 0

이게 가장 핵심인거 같음

 

사람이 손으로 개표를해도 그 값을

전산에 입력하는 행위가 필요한데

그 부분이 아무런 검증도 안되어있는 상태였던거임? 근데 개표를 했으면 참관인들이 그 표가 몇표인지 다 아는데 전산입력으로 바꿔버리면 말나오지 않나 아직 모르는 뭔가가 더 있는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