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선관위편을 일방적으로 드는 정치인들이 왜 그러는지 과거 부정선거 토론 재조명 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7 목록 댓글 0

https://youtu.be/YFohciZo1P8?si=IxqShdoWIss8Cb93


선관위에게 무소불위의 권력을 주고 서로 공생관계? 

이게 사실이라면 소오름

이번 6.3잠실민주화운동을 계기로 관련자들 싹다 잡아들여야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