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파 = '악당'... 완전 공식화됨...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 부정선거로..좌파는 거짓말만 하는 사기꾼 악당으로 완전히 이미지 박아버림..같은 인간이 아니었다는 것이 밝혀짐...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