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좌파 = '악당'... 완전 공식화됨...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7 목록 댓글 0


이번 부정선거로..

좌파는 거짓말만 하는 사기꾼 악당으로 완전히 이미지 박아버림..


같은 인간이 아니었다는 것이 밝혀짐...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