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인생 망한 1찍 병신 좌빨의 하소연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0 목록 댓글 0

세번이나 속고도 아직도 님 소리가 나오네 ㅋㅋ

 

새벽 5시에 일어나 빨간 버스를 타고 출근하는 그의 이어폰에선 김어준의 뉴스공장이 흐르고 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