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망한 1찍 병신 좌빨의 하소연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세번이나 속고도 아직도 님 소리가 나오네 ㅋㅋ 새벽 5시에 일어나 빨간 버스를 타고 출근하는 그의 이어폰에선 김어준의 뉴스공장이 흐르고 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