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빨소굴 딴지에서의 찢재명 민심 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 이거 저것들 내분이 우리가 생각했던 이상으로 상당히 골이 깊어보이노 흔들어라 이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