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좌빨소굴 딴지에서의 찢재명 민심 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0 목록 댓글 0

야  이거  저것들 내분이 우리가 생각했던 이상으로 상당히 골이 깊어보이노 

 

흔들어라 이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