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근데 짱준석은 왜 저럼?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8 목록 댓글 0


누가 자기한테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왜 선관위 변호하느라 발악을 함?

자기가 월 안다고 시위현장에 복면 쓴 짱꺠공안들이 짱꺠 아니라고 갑자기 발표를 함?
누가 자기한테 물어봤음?

그리고
지가 조사해봤음? 현장에서 신분증 까고 어디 소속인지 조사했냐고?
안헀잖아

근데 지가 뭘알아서 짱꺠아니라고 개거품을 무는건데?

멍청한 새끼
덕분에 니가 짱꺠라는거 전 국민이 다 알게 됐잖아..
멍청한 새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