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펌] 광주 선관위 앞에서 집회 사진ㄷ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8 목록 댓글 0



호(남)우(파)친(구들) 이자 자유와 혁신 당원으로서 당당하게 사진 찍고 행진하고 왔습니다

'광주가 깨어나면 나라가 산다' ㄷㄷㄷㄷㄷㄷ   
'호우친'  2ㅂ랑께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