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부정선거가 뽀록난 이유...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9 목록 댓글 0

선관위 지들이 봐도 부정선거 맞음..


그런데. 사실상 지들이..대한민국 짱임...


지금까지 여러번 증거가 나와도.. 대충 우기면 다 넘어갔음..


이번에 표 반정도만 뽑고...대충 넘어가도 탈 없겠지 생각하고 깡으로 버팀..


그런데 이번건 암만 생각해봐도 도가 지나쳤음..


명단에 10명이 나왔있으면  최소한 표 10장은 준비했어야 했는데..


니들은 개돼지니깐.. 5명만 투표하고. 5명은 와서 용지 없으면 집으로 돌아가랑깨를  (전세계 최초 부정선거...최소한 용지는 다 있었음..)


배짱으로 넘길려고함...


결국 개박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