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박문성 패거리 무적논리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5 목록 댓글 0

체코 이겼네? 명보아니었음 3-0 으로 이겼다

 

32강에서탈락 명보 아님 16강은 갔지

 

16강에서 탈락.   명보아님 8강 갔다 진짜

 

8강 에서 탈락. 멍보 아님 어게인 4강인데

 

4강에서 탈락  멍보 아님 결승진출인데 시바꺼

 

준운승함. ㅋㅋ.    멍보땜에 짐 아님 우승각인데

 

우승함!?    멍보가 뭘했냐?  선수들이 다한거지

 

ㅋㅋ 무적논리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