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6-6LQ49DclM?si=NE4VvvqL7gHPlLEB
저거 사람이 가장 적은 낮시간대에 찍은 영상인거 다들 알고 있지???
야간에는 저것보다 5배 이상모임.
그리고 사실 핸드볼경기장 뿐 아니라 인근 전체를 다 촬영해야 하는데 시야가 가려져 촬영이 안되는 지역까지 사람들은 수두룩함.
하루에만 50만명 이상 왔다가는 공간임.
다음검색
https://youtu.be/6-6LQ49DclM?si=NE4VvvqL7gHPlLEB
저거 사람이 가장 적은 낮시간대에 찍은 영상인거 다들 알고 있지???
야간에는 저것보다 5배 이상모임.
그리고 사실 핸드볼경기장 뿐 아니라 인근 전체를 다 촬영해야 하는데 시야가 가려져 촬영이 안되는 지역까지 사람들은 수두룩함.
하루에만 50만명 이상 왔다가는 공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