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지지난 대선 찢이 0.7% 차이로 윤통한테 진것도 부정선거라 본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5 목록 댓글 0

윤석열이 된게 부정선거가 아니라 겨우 0.7% 차이가 부정선거임

광주세력이 설정해논 세팅값보다 투표 많이 해서 윤통이 당선된듯

전과  4범

범죄 혐의 12개

김부선하고의 불륜 및 쌍욕

친형 정신병원에 감금시킴

형수 쌍욕 정도가 아니라 보통 사람은 생각도 안나는 개쌍욕

후보 시절 내내 측근 뒤짐

화천대유 사건으로 대법원 판사 매수 의심

마누라 김혜경 후드려 팬거 의혹

조폭들과 함꼐 찍은 사진등등

이새끼는 죄를 나열하는데도 사전급으로 써야 하는데

과거 논란 아무것도 없던 윤석열하고 겨우 0.7%??? 

국민들이 개돼지 맞지만 한국 정치 역사상 최악의 범법자를 이렇게까지 찍어줄리가 없음

실제 투표수는 차이는 20%정도라고 본다. 부정선거라서 그나마. 0.7%였음

여튼 잡아족쳐야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