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국뽕)미7사단의 사단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2 목록 댓글 0


미7사단은 625 참전이후 1970년대 한국에서 철수 하면서도
사단가는 계속 아리랑으로 쓰고 있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