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지하철 승강장이 안덥던 시절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youtu.be/Ihc544GWF1c?si=-3MMYSfLY-De-PRV

통풍도 잘되고 열뿜어내는 전광판도 없으니
에어컨 안틀어도 안더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