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일론머스크 한국은 짱께 2중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6 목록 댓글 0

나같아도 짱께 부정선거로 대통 만들고 친중 민주당 권력잡은 한국

더이상 친미 주권국가로 안볼듯

 

버닝썬 물뽕 마약 카르텔 본진이 한국

이미 미국은 한국 법치주의로 안보고 있어

순수법학 한스켈진 이사람은 한국 싱가폴 절대 법치주의로 안볼듯

법치주의 법한줄 만들어 지키라고 하며 처벌 아님

한국 싱가폴 실증주의 국가 상위법 헌법 보다 하위법으로 억압

 

다시보는 미 법무부 버닝썬 브리핑 이게 한달전 아무도 송출 안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