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오늘 올림픽공원 레전드 찍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5 목록 댓글 0

 

신이든 미국이든

누군가 보호해주고 있음

 

나 사실 올공가려고 노량진에서 내렸는데

장대비 쏟아지는거임

귀가하려다 비 맞으면서 하련다 올공갔는데

인천 서울 다 물바다인데 지금도 잠실만 비 안오는 중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