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올림픽공원 레전드 찍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신이든 미국이든누군가 보호해주고 있음 나 사실 올공가려고 노량진에서 내렸는데장대비 쏟아지는거임귀가하려다 비 맞으면서 하련다 올공갔는데인천 서울 다 물바다인데 지금도 잠실만 비 안오는 중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