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선관위는 진짜 앞으로 개조떌일만 남은듯....................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youtu.be/lf_MW9gM2nE?si=ARoCOxTzx-INgwET



심지어 MBC도 선관위 죽어라 까기 시작함. 이제 우파 좌파 할거없이 선관위는 먼지가 되도록 까일거고

헌재가 뒤에서 비호해주고 있지만


솔직히 5천만 전국민이 일어나면 선관위고 헌재고 지랄이고 싹다 조지는거 가능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