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범죄조직 선관위 부정선거 수사 안받겠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1 목록 댓글 0

오입력? ㅋㅋㅋ

 

어떤 짱개새끼가 만들어낸 소리냐?

 

전산조작 부정선거가 맞는 표현이지

 

저게 부정선거 핵심인데 저걸 수사 안받겠다고? ㅋㅋ

 

 

에라이 범죄조직새끼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