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조직 선관위 부정선거 수사 안받겠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입력? ㅋㅋㅋ 어떤 짱개새끼가 만들어낸 소리냐? 전산조작 부정선거가 맞는 표현이지 저게 부정선거 핵심인데 저걸 수사 안받겠다고? ㅋㅋ 에라이 범죄조직새끼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