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대한민국 외노자 새끼들 얼마나 많아졌으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0

서울 신림.대림동은 이미중국이고

 

경기도 는 이미 중동.동남아 임

 

여권내야하나? 밀입국한건지

 

고민이될때도많음

 

지방은 초중고교 학생들이

 

외국인 이고 혼혈임

 

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