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외노자 새끼들 얼마나 많아졌으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울 신림.대림동은 이미중국이고 경기도 는 이미 중동.동남아 임 여권내야하나? 밀입국한건지 고민이될때도많음 지방은 초중고교 학생들이 외국인 이고 혼혈임 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