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이재명 이새끼 외모는 진짜 최악이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0

단추구녕 눈깔이에 정리 하나도 안된 오합지졸 이목구비

 

관상도 아주 좆같고

 

키 157에 대가리 크기는 모여라 꿈동산에

 

다리는 웰시코기보다 짧음

 

이런새끼가 어떻게 대통령이냐

 

한국 망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