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이새끼 외모는 진짜 최악이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단추구녕 눈깔이에 정리 하나도 안된 오합지졸 이목구비 관상도 아주 좆같고 키 157에 대가리 크기는 모여라 꿈동산에 다리는 웰시코기보다 짧음 이런새끼가 어떻게 대통령이냐 한국 망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