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잠실 집회는 확실히 2030 때문에 품격이 있더라ㅇㅇ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1 목록 댓글 0

직접 가본 게이들은 알겠지만

화장실도 깨끗하고, 분리수거도 잘해서 진짜 청결함

오죽하면 올공 일하는 미화원분이 고맙다고 까지 했겠음ㅋㅋㅋ

반면에 "그세대"가 했던 집회는 진짜 완전 개판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교되니까 더웃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517370?sid=1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