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의 근황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은현장이 돈준다고하니까 부하직원들한테 다 배신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AI 음성만든 애부터 다 폭로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