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개 ㅂㅅ다됬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카보베르데가뭔데? 어제는 퀴로소 생전들어보지도못한나라들 이욀케많냐? 이런 ㅂㅅ들도 월드컵나가는데 짱께 동남아 ㅂㅅ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