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긴 내용보면
이란은 전쟁전보다 훨씬 많아 얻었지
정권 교체도 안했고
핵물질 반출도 안하고
호르무즈도 안내려놨음
이긴거 맞자나
어차피 나라 개작살 난거 수천조 재건한다고 또 혁명수비대는 떼부자가 될텐데
호르무즈 통행료랑 미국이 3천조 박아준다는데
이게 이긴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하긴 내용보면
이란은 전쟁전보다 훨씬 많아 얻었지
정권 교체도 안했고
핵물질 반출도 안하고
호르무즈도 안내려놨음
이긴거 맞자나
어차피 나라 개작살 난거 수천조 재건한다고 또 혁명수비대는 떼부자가 될텐데
호르무즈 통행료랑 미국이 3천조 박아준다는데
이게 이긴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