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이란 승리선언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0 목록 댓글 0


하긴 내용보면

이란은 전쟁전보다 훨씬 많아 얻었지

정권 교체도 안했고 

핵물질 반출도 안하고 

호르무즈도 안내려놨음 

이긴거 맞자나 

어차피 나라 개작살 난거 수천조 재건한다고 또 혁명수비대는 떼부자가 될텐데 

호르무즈 통행료랑 미국이 3천조 박아준다는데 

이게 이긴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