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한국경제 존망신호 떳다 ㄷㄷ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43/0000099154?sid=101드뎌 찢재명 효과가 나오는건가.. 원화값 똥값... ㅇㅇ 전쟁수준으로 휴지조각 향해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