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한국경제 존망신호 떳다 ㄷㄷ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43/0000099154?sid=101
드뎌 찢재명 효과가 나오는건가.. 원화값 똥값... ㅇㅇ 전쟁수준으로 휴지조각 향해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