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좌파들 연전연패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9 목록 댓글 0

1. 부정선거 걸려서 좆됨.

 

2. jtbc 부도발표

 

3. 우파 홍명보 개같이 부활

 

4. 민주당 내분

 

5. 찢 1년만에 레임덕

 

6. 국힘 지지율 역전

 

7. 선관위 해체여론 70프로

 

ㄴ 이제 이 ㅆㅂ련들 망하는 거 만 남았음

 

 

전세계적 우파 재정립 트렌드를

막을 순 없음.

 

다 좆되길 진심으로 바란다.

지긋지긋하고 끔찍한 10년이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